본문 바로 가기

공지사항

Home > 소통·참여 > 공지사항

제목
청렴 의지 확산을 위한 대표이사 청렴레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년 9월 29일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청렴 의지 확산을 위한 대표이사 청렴레터

안녕하십니까?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진석범입니다.
더위와 비로 유난히 고단했던 여름이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곧 추석이지만 가족들과 풍요롭게 보내던 예년과 달리 올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조용하게 명절을 보내야할 것 같습니다.
우리 재단은 복지정책 혁신과 복지서비스의 전문성 증진으로 도민에게 내실있는 복지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공공기관으로서, ‘공정투명한 경기복지재단’을 목표로 청렴한 조직문화를 실현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지난 2019년 채용,입찰 비리 방지를 위한 규정 개정, 고위직 청렴 실천 캠페인, 청렴 슬로건 공모전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였고, 경기도 공직유관단체 청렴도평가에서 종합청렴도가 3등급에서 2등급으로 상승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2020년에는 더욱 촘촘한 반부패 시스템을 위해 반부패 전담부서를 신설,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청렴시민감사관 위촉, 부패 취약분야에 대한 규정 개정, 부서별 청렴 담당자 지정 등의 다양한 활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부패를 막기 위해서는 귀찮고, 번거로운 과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반부패 시스템이 부지불식간에 일어나는 부패행위 차단에 가장 효과 좋은 ‘부패 예방약’이라는 생각으로 반부패에 매진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9.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진석범

재단 직원의 불공정행위나 부패행위 등 신고처
– 전화신고: 경기복지재단 감사팀 031-267-9309
– 전자신고: ggwf_audit@ggwf.or.kr
– 우편신고: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신관3층 경기복지재단 감사팀 클린신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