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현장소식

Home > 1. 소통·참여 > 현장소식

제목
경기복지재단 新 경영전략 및 CI 선포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년 5월 12일
파일첨부
경기복지재단 新 경영전략 및 CI 선포식.jpg

경기복지재단은 경기도민의 삶과 복지기준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끊임없는 노력을 하는 기관으로서, 보다 더 많은 도민들의 다양한 복지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재단의 혁신성과 도전성을 반영한 CI를 개편하였습니다.

 

새로 수립된 경기복지재단의 경영전략은 재단의 사명과 이해관계자의 바람, 향후 우리 재단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담았습니다.

새로운 미션인 “소통과 혁신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공정한 복지”.

비전인 “현장과 공감하여 경기도민의 복지를 선도하는 전문기관”.

그리고 “고객존중”, “소통협력”, “혁신선도”, “청렴실천”이라는 4대 핵심가치를 설정하였습니다.

 

향후 경기복지재단의 미션과 비전, 4대 핵심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수립한 12개 전략과제를 성실히 수행하여 경기도민의 삶의 기준이 우리 재단의 성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재단의 새로운 경영전략 실천의지를 담아 개편된 CI에서 정육면체는 포용과 융합을, 재단의 이니셜을 활용한 G는 역동성·혁신성을, W는 역동성·혁신성·포용·융합을 주도하는 주체가 경기복지재단임을 강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CI의 3색은 열정, 조화, 신뢰의 의미를 담아 우리 재단의 비전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앞으로 경기복지재단은 새로운 경영전략을 토대로 더 높게 비상하여 도민의 삶의 질과 복지향상을 주도하기 위한 맡은 바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변화하고 노력하는, 역동적인 경기복지재단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