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연구의 필요성
2. 연구의 목적
Ⅱ.이론적 논의
1. 교육훈련 평가
2. 현업적용도
3. 연구모형
Ⅲ.현업적용도 성과 분석방법
1. 현업적용도 평가대상 교육프로그램
2. 현업적용도 조사방법
3. 현업적용도 평가 설문지
Ⅳ.현업적용도 평가 분석결과
1. 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2. 현업적용도 수준
3. 현업적용도 영향요인
4. 인터뷰 결과
Ⅴ.결론 및 제언
1. 요약 및 결론
2. 제언
■ 참고문헌
Ⅵ.부 록
교육훈련의 현업적용도 연구
(사례관리교육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