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절차 및 방법
Ⅱ.사회복지직공무원의 직무교육현황 분석
1. 사회복지직공무원의 현황과 업무
2. 사회복지직공무원의 학습환경
3. 사회복지직공무원 대상의 직무교육현황
4. 경기도 사회복지직공무원의 교육현황 분석
Ⅲ.교육요구 및 직무역량 분석 결과
1. 응답자의 일반적 특성
2. 교육요구 분석 결과
3. 직무역량 분석 결과
Ⅳ.교육체계 개발 및 교육과정 설계
1. 교육체계 개발
2. 교육과정 설계
3. 교육과정별 세부설계
Ⅴ.결론 및 정책제언
1. 결론
2. 정책제언
■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