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소리

소통참여

칭찬·불편합니다 / 고객의 따듯한 격려가 재단(직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바로가기 제안합니다 / 고객의 제안(연구, 교육, 복지사업 등)을 업무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바로가기

진행절차

 

고객의 소리 접수(홈페이지.이메일.전화 등 창구로 고객의 소리접수)-해당부서 검토(고객의 소리 검토,답변사항 등 작성)-고객응대(이메일.전화 등 원하는 창구로 연락)

기타문의 

 

 업무별 담당자
해당사항 담당부서 연락처 담당자
재단 행정 업무 경영지원팀 031-267-9323 이명근
연구 간행물 경영지원팀 031-267-9324 황규란
재단 연구, 정책자료 전략연구팀 031-267-9337 이사라
복지사업관련 정보, 자료 복지협력팀 031-267-9335 박경아
교육관련 정보, 자료 복지교육팀 031-267-9332 김선영
사회서비스 관련 정보, 자료 경기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031-267-9372 한우리
노인일자리 관련 정보, 자료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031-267-9393 조윤선
장애인 관련 정보, 자료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031-299-5004 유용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