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Ⅰ. 연구개요
Ⅱ. 장애인생산품 시장의 환경 분석
Ⅲ. 장애인생산품의 마케팅 전략
Ⅳ. 장애인생산품 마케팅믹스(4P)
Ⅴ. 장애인생산품의 전략적 방향
참고문헌
1. 연구배경 및 필요성
◦ 장애인생산품의 취약한 마케팅 환경
◦ 장애인생산품의 경쟁력 제고
◦ 장애인생산품의 소비촉진을 위한 마케팅전략 확보
2. 연구목적과 기대효과
◦ 연구목적
– 장애인생산품시장의 환경분석
– 장애인생산품의 전략적 방향 모색
◦ 기대효과
– 경기도내 장애인생산품 마케팅환경 파악
– 장애인생산품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전략 제시
– 경기도 장애인 생산 활동 및 발전에 기여